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내돈내산 아이허브 가슴통증 턱여드름 생리통 PMS증후군 영양제 추천

by Ele(단단) 2023. 3. 19.
반응형

아이허브 가슴통증 턱여드름 생리통 PMS증후군 영양제

 

아이허브 할인 추천코드 : WLD65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10년지기 영양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증상


저는 10대때부터 매달 큰 턱여드름이 꼬박꼬박 났어요. 깊은 곳에서 나는 여드름이라 짜내면 흉도 오래가고 나으려 하면 어김없이 같은 자리에 또 여드름 생기고요. 그러다 우연히 누군가 아이허브 영양제를 소개한 글을 보며 알게 된.. 이야기가 식상했나요? 하지만 전 얼굴도 모르는 그 글쓴이에게 절이라도 하고 싶었답니다. 거짓말처럼 여드름이 안났거든요. 한창 외모에 신경쓰는 20대의 전 광명을 찾은 듯한 기분이었어요. 이 영양제의 이름은 바로 DIM입니다.

 

DIM-150

 

Olympian Labs, DIM-150


아이허브 구매내역만 봐도 한 다섯 번은 재구매를 했었네요.

예전에는 네이쳐스소스였나 까만통에 들어있떤 DIM으로 샀었다가 지금은 단종되었는지 구할 수 없어서 저 제품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더 빠른 효과를 원하시면 250mg함량의 DIM을 구매하세요.


DIM효과


DIM은 디인돌린메탄이라고 하는 성분의 줄임말이에요. 성분은 브로콜리 등의 십자화과 야채로 만든 것이고요. 효과는 간단하게 말하면 과하게 분비돤 여성호르몬의 영향을 줄여주어 자궁내막증 등 여성 생식기관에 발생하는 질병이나 암, 종양을 줄이고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특히 요새 생활환경으로 환경호르몬에 많이들 노출되잖아요. 환경호르몬이 우리 몸에선 여성호르몬과 유사하게 대사되므로 딤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브로콜리같은 야채를 1KG이상 매일드시는 것과 비슷한 효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어느 산부인과 블로그에서 읽었던 건데 임산부도 섭취가 가능할 정도로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했어요. 물론 이런 부분은 담당의와 잘 상의해 보셔야겠죠.^^?

 

후기

 

저는 다양한 PMS증후군이 있는데요. 그 중엔 턱여드름, 우울감, 식욕증진, 허리통증이 있었어요. 최근에는 없었던 유방통이 심해서 덜컥 겁이 나더라고요. 요새는 나이를 가리지 않고 여성질환자가 많이 있으니까요. 그래서 자궁초음파, 자궁암조직검사, 유방검진 다 받아봤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고 나왔어요. 즉 단순 PMS라는 거죠. 아마 배달음식, 가공식품을 많이 먹게된게 크지 않았나 싶어요. 턱여드름문제가 해결된 후론 잊고있던 DIM에 손이 다시 가게 되더라고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경험으론 제가 약발이 잘 받는? 예민한 체질인지 두어달 안에 이러한 PMS증상이 완화되는걸 느꼈어요. 그래서 저와 비슷한 증상으로 고생하던 단 한분이라도 제 글을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구매처: https://iherb.co/4J1ar7R

 

아이허브 할인 추천코드 : WLD6539
위 적립링크로 제게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