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he man man 병맛게임

by Ele(단단) 2023. 4. 10.
반응형

더맨맨을 해보자!

 

어후 힘들어....

 

게임 정보

가격 : 무료

출시일 : 2022년 4월 18일

개발자 : corpsepile

배급사 : itch.io

 

 

반응형

 

겁나 힘드네 진짜 ㅋㅋㅋ

 

소개

...이게 뭔가요?
나는 어리석은 농담을 했고 (당연히) 그것을 너무 멀리 가져갔고 이제 나는 어리석은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알았어 근데 이게 뭐야?
마을의 최신 연쇄 살인범 The Man Man을 만나보세요! 그는 뼈가 없지만 살인에 덜 능숙하다는 생각에 속지 마십시오. 
왜 그는 "The Man Man"이라고 불렸습니까?
전설에 따르면 그는 실제로 완전히 다른 사람을 죽이고 가죽을 벗기고 지금 그 가죽을 입고 있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맨맨!

하지만 여전히 남자 아닌가요? 그리고 왜 "스킨 맨"과 같은 것이 아닌가?
닥쳐 난 Butt Factory에 가서 당신 일을 어떻게 하는지 말하진 않겠지, 그렇지?

왜 그렇게 짧고/버그가 많으며/나쁘고/혼란스럽습니까?
나는 일주일 만에 그것을 만들었고 그것은 나에게 무엇을 원하십니까 무료입니다

(일부 웹 브라우저는 Web GL 게임에 문제가 있습니다. 초기 로드에서 멈추면 브라우저를 새로고침해 보십시오. 또한 브라우저에서 지원하는 경우 "하드웨어 가속"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언어

*** 한글 지원 없음 ***

 

공략

버튼 연타...

감을 잡아야함 ㅠㅠ

 

엔딩

성공

 

실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