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송파 송리단길 맛집 레스토랑 잠실 온량

by Ele(단단) 2023. 3. 27.
반응형

올림픽 공원에 갔다가 맛있다는 곳이 있어서

일부러 송파구까지 왔네요. 어딜까요?

 

 

 

석촌역 2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혹은 송파나루 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매일 12:00 - 21:00

 

송리단길의 온량입니다.

특급호텔 출신 요리사들의 작은 식당

웨이팅 리스트는 직원을 부르면 된다.

주차는 송파 여성문화회관을 이용하면 된다.

안내문구가 예의 있다고 느낀 적은 처음이네요.

케어 키즈존

노 키즈존 식당이네요.

 

저희가 배정받은 테이블입니다.

엔틱한 우드 테이블이 식탁 보다는 장식용에 가까울 정도로 예쁜 다리를 가졌네요.

엔틱한 식기도 있어요.

나무 테이블 상판 무늬가 마음에 드네요.

내부 사진을 잘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쉽지 않아요 ㅎㅎ

 

창가에 있는 소품들

낮에 봤으면 햇빛이 들이쳐 예뻤을 것 같네요.

그런데 이런 창가라면 테이블을 놨어도 참 좋은 자리가 되었을 텐데

가게 공간이 그리 넓지 않아 드는 생각인가 봐요.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를 잡아서 운이 좋았네요.

주문을 마치니 계속 들어오는 다음 팀들..

 

메뉴판

서울숲점, 석촌호수점, 북서울 꿈의 숲 지점이 있네요.

모든 소스와 음식은 홈메이트 스타일로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제 파스타가 잘 나온다고 추천받았지만

밥이 당겨서 패스

 

메인 -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등심, 안심이 섞인 부위를 튀겨낸 커틀렛 + 뉴욕 스테이크 다이엔 소스를 곁들인 시그니처 메뉴 24,000원

= 돼지고기 돈까스

 

나시고랭 쉬림프 필라프

동남아식 삼발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새우 필라프 15,000원

 

역시 사진 잘 찍는 사람은 다르구나

모든 메뉴에는 흑미밥 (혹은 쌀밥), 샐러드, 그날의 드레싱이 나옵니다.

제가 대충 찍은 사진과는 많이 비교되네요.

토마호크라 안에 뼈가 있어요.

나이프로 뼈를 발라 먹은 후 뼈에 붙은 고기도 뜯어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저 사진을 찍은 이유는 색이 너무 붉기에 스탭에게 문의드렸는데

먹는 데에 이상 없다고 안내받아서 그냥 맛있게 먹었습니다.

레모네이드

꽃이 들어있는 얼음.

 

예쁘고 맛있고 컨셉도 좋은 가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