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내돈내산 아모레 굿슬립가바 20만원어치 구매한 후기 수면 개선 꿀템

by Ele(단단) 2023.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돈 내 산 잠 잘 오는 영양제 리뷰해 볼게요.

처음에 제품은 챌린져스 어플에서 체험단 신청으로 받아봤어요.

별로 기대는 안 했는데 효과가 너무 좋은 거예요.

 

 

 

저는 누우면 바로 잠들지 못해 평소 아이허브에서 세인즈 존스 워트 분말(홍경천)이나 카모마일 차를 사서 복용했어요.

그리고 '여성의 뇌는 힘이 세다'라는 책을 참고해서 뇌 관련 영양제로는 L-테아닌, 은행잎 추출물, 콜린 등을 복용했었고요.

그중에서 체감 효과가 있었던 것도 그렇지 않았던 것도 있었습니다. 

사실 가바 성분도 염두는 했었는데 책에서 몸에 가바가 적어도 문제지만 너무 많아도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글이 마음에 걸려 아직 시도해보지 못했었어요.

그렇게 아쉬움을 묻고 지내다 아모레 퍼시픽에서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영양제가 나왔다네요. 그것도 가바 성분으로요.

설명을 보니 가바는 아니고 L-글루탐산 발효 가바분말 성분으로 유산균 발효를 통해 수면과 관련된 가바와 동일한 구조로 만든 성분이라고 해요. 즉 아이허브 등에서 파는 가바 성분과는 다름.

이렇게 대량 구매한 이유?

-한국 식악쳐 인정 수면 기능성 제품이라는 점

-대기업 아모레퍼시픽이 만들어서

-섭취해 보니 2알씩 목 넘김도 좋고 먹은 날과 그렇지 않은 날의 차이가 명확한 점

-식물성 소재로 정제됨

아무래도 대기업에서 제대로 인증받고 충분한 시험과정을 거쳤으니까요.

그동안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면서 찜찜했던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기분이었어요.

 

이렇게 사대는 사람이 또 있을까

뜯어보니 증정 샘플까지 해서 양이 많아 보이네요.

왼쪽의 찻잔은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이에요.

사실 조금 더 채웠으면 로브를 받을 수 있었는데 욕심부리지 않으려고 요만큼만 샀어요.^^

 

지금까지 한 달 넘게 매일 복용하고 있는데요.

자기 전 2시간 정도에 먹는데 딱 좋은 것 같아요.

귀찮아서 다른 영양제랑 한꺼번에 먹었더니 좀 피곤한 느낌이더라고요. 

대체적으로 먹는다고 잠이 막 오는 건 아니고 같은 시간을 자도 더 깊게 덜 깨고 잘 수 있다는 게 정확한 효과 같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잠드는 시간까지 훨씬 빨라졌어요.

알약통은 이렇게 생겼는데 뚜껑이 특히 그립감 좋고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어서 무척 좋았어요.

아이허브 영양제 통은 마감 상태 때문에 날카로운 부분도 많거든요.

알약은 작아서 목 넘김에 무리가 없어요.

알약에 익숙한 분들은 저걸 합쳐서 하나씩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복용할 예정이에요. 할인 좀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수면 패턴 일정하게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 부작용 걱정 없이 수면 건강기능식품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