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쌍문역 얼굴 등관리 로즈마리에스테틱

by Ele(단단) 2023. 3. 27.
반응형

 

쌍문역 로즈마리 에스테틱

당근에서 기간한정 1회 체험가 39,000원으로 

얼굴 + 등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쌍문역 2번 출구 바로 근처의 건물에 있어요.

신랑과 같이 동시에 관리받기로 예약하고 찾아왔어요.

피부관리 이벤트하네요.

이것저것 다양하나 관리 프로그램들이 있어요.

메인 스킨 케어 프로그램

모공 관리 프로그램 ( 90분 / 테콜테 포함) 48,000원

여드름 관리 프로그램 55,000원

미백 관리 프로그램 55,000원

초음파 관리 프로그램 55,000원

아쿠아 필링 프로그램 60,000원

노원 저렴한 피부과에서 받았던 아쿠아필링보다 좀 더 비싸네요.

 테콜테랑 다른 수기관리가 더해져서 그런듯.

내부 상담실 겸 대기실

원장님께서 반갑게 맞이해 주셨어요.

룸에 베드가 2개 같이 있어서 일행과 함께 받을 수 있어요.

단 원장님 한 분이 케어해주시기 때문에 시간은 좀 더 걸려요.

얼굴 관리 - 클렌징 - 필링 - 산소테라피(서비스) - 모델링팩

등 관리 - 아로마오일 마사지 

이렇게 진행했고 총 2시간 걸렸어요.

한 사람 마무리하고 산소테라피 받는 동안 다른 사람 등관리하는 식으로 교대로 했어요.

특징으로는 등관리 아로마오일 마사지가 압이 굉장히 셌어요.

그래서 마사지를 잘 못 받는 체질이시라면 많이 아플 거에요.

마지막으로 간단한 테콜테 라인 정리도 해주셨어요.

얼굴 관리중 간단하게 경락도 해주셨어요.

한 쪽 하고 거울로 비포 애프터 비교해주셨는데 신기했어요.

체험가라 인당 39,000원. 총 78,000원 지불했어요.

이후에는 10회권 끊어서 회당 6만원대에 결제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덕분에 저렴하게 관리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돈만 많으면 자주 가고 싶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