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경희대학교 한방병원 공진단 후기 가격

by Ele(단단) 2023. 3. 14.
반응형

경희대학교 한방볍원 공진단 가격은?!

저는 10년 넘은 잔기침 증상이 있어서 안 먹어본 약이 없을 정도랍니다.

제 경우같은 만성기침의 원인은  폐나 다른 호흡기 질환뿐만 아니라 역류성 식도염까지 아주 다양해서 사실 잡기 어려워요.

비단 한 가지의 원인이 아니고 복합적인 경우도 많고요.

그래서 홍삼, 녹용, 도라지는 물론 별의별 영양제나 한약도 구해먹어요.

지금은 많이 좋아진 편이지만 완치는 못했어요.

그러던 중 건너건너(생판 남) 약간 할인을 받을 수 있다길래 공진단을 부모님찬스로 받았어요.

 

공진단

 

경희공진단이고 병원에 문의한 결과 정가는 개당 6만원 대이고 동문할인은 적용되지 않아요.

그런데 직원할인을 받으면 한시적으로 4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댔어요.

와 부럽다

 

특징

 

경희공진단의 특징

누적된 피로를 회복시켜 건강 유지와 면연력을 향상시키는 호능이 있는 방제로.. (중략)

사향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효과

육체피로, 허약체질, 전신권태, 집중력 저하, 기혈순환장애

 

복용

성인 1일 1~3회, 1회 1환씩 식전 혹은 식간에 천천히 씹어서 복용

 

반응형

 

공진단 포장

 

개봉!

10알이 안전하게 과대포장 되어 있어요.

 

개별 포장

 

비싼 몸이니 개별포장은 기본이죠

 

공진단 상세

 

크기는 구슬만해요.

맛은 단 맛과 쓴 맛과 은은한 향이 섞여 있어요.

복용한 소감은 뭔가 체력과 기력이 미미하게 올라간 것 같다 정도의 주관적인 느낌이 들었고요.

그리고 복용한 열흘 동안은 호르몬성 턱여드름이 안 났다는 의외의 효과도 발견했어요.

사실 건강의 직접적인 효과를 바란다면 1년에 스무 알은 먹어봐야 한다더라고요.

저는 그냥 10알만 먹고 나머지는 운동으로 메꿔보기로 했어요..^^

 

결론 : 능력된다면 1년에 한 번씩은 주문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