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수유역 맛집 쿠우쿠우 강북구청점 고메스퀘어로 변경

by Ele(단단) 2023. 3. 14.
반응형

고메스퀘어를 가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역 근처에 있는 쿠우쿠우를 다녀왔어요.

 

 

위치 지도

 

가격표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주차장이 있지만 수유역은 늘 막히므로 버스 타고 갔어요.

 

초밥!

 

한 접시에 참 알차게 담아왔어요ㅋㅋ

쿠우쿠우는 거의 해산물 먹으러 간다더니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했어요.

학꽁치회는 여기서 처음 먹어봤어요.

 

튀김 참치 까르보나라

 

제가 먹어본 것중에 추천하는 건 묵은지활어초밥, 저기 오른쪽에 있는 참치, 깐풍게(?)정도예요.

쿠우쿠우는 점바점이라고 어디가 맛있는지 얘기가 분분한 곳이기도 한데 강북구청점은 꽤 괜찮았어요.

토요일 늦은 점심시간 정도에 갔는데 사람도 너무 붐비지 않았네요.

 

반응형

 

과일

 

과일도 먹기 좋게 여러가지 있었어요.

 

디저트

 

접시에 예쁘게 담을 줄을 몰라요..

우유 크레이프 케이크랑 녹차맛 나는 케이크 맛있었어요. 

디저트 코너 돌면서 봤는데 누가 카메라로 브이로그 찍는 것 같더라고요ㅋㅋ 유투버였으려나요? 

 

크로플!

 

그리고 크로플이 있어요.

아이스크림 올려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커피도 아메말고 라떼, 무설탕라떼, 모카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저는 쿠우쿠우를 몇 년만에 와봤는지 모르겠는데요.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회랑 초밥이 기대이상이었어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

이름이 현재는 고메스퀘어로 바뀌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