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성수아모레 립피커

by Ele(단단) 2023. 3. 20.
반응형

성수아모레 립피커 하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아모레퍼시픽 성수
드디어 립피커 서비스 예약했어요.
예약은 아모레퍼시픽 어플에서 가능하고 한 타임에 2명씩 해요.
저희는 3명이서 했는데 두 타임 예약하고 셋이서 편하게 같이 했어요.

 

건물 외경

 

가을 분위기에 맞게 예쁜 건물 외관
가는 길은 쾌적함과 거리가 멈..

 

입구

 

입구에서 큐알코드로 모바일 체크인을 해요.
아모레퍼시픽 앱이 있어야 하고 무료 샘플을 받아갈 수 있으니 귀찮아도 괜찮아요.

 

내부

 

반응형

 

내부는 이렇게 아모레퍼시픽 거의 모든 제품이 샘플존처럼 있어요.
제가 쟁여놓은 굿슬립가바도 전시되어 있네요.
제일 안 쪽에 립피커 서비스 존이 있어요.

 

립피커 초기 단계

 

1. 원색을 결정한다. 한 번 결정하면 무르기 없음
2. 벨벳 재질/립글로스 재질 중 선택
3. 쿨/웜을 정하고 나서 다시 밝기를 조정하며 최종 색 결정, 향/무향도 선택 가능

 

색 테스트

 

가을 시즌이라 mlbb 컬러 위주로 추천해주심
그리고 팔 안쪽에 발라보면서 컬러감을 확인할 수 있다.
저는 막눈이라 그냥 모든 걸 맡겼읍니다..

 

제조 기계

 

컬러가 최종 결정되면 저 기계로 조색 들어간다.

 

립스틱

 

저는 자연스럽게 바를 수 있는 무난한 컬러에 무향 세미 벨벳 재질로 선택했어요.
맨 처음 색 고를 때 아무 생각 없이 가서 막막했는데 직원분이
립 제품을 몇 개정도 가지고 계신가요?라고 질문하셨는데 참 센스 있으시다 느꼈어요.
립이 많으면 포인트 컬러 쪽으로, 저처럼 제품이 거의 없다고 하시면 데일리 쪽으로 추천해주실 거예요.

 

포장

 

발라보니 저엉말 찰떡같이 잘 어울려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 밑에는 제품 만들어지는 동안 돌아다니면서 본 것들.

무료 베이스피커 샘플 받기

 

베이스 컬러

 

피씨에서 카메라로 피부색을 찍어서 거기에 비슷한 베이스 컬러를 만들어 주는데요.
뚜껑은 일부러 주지 않습니다 ㅋ

 

베이스 만드는 중

 

보통 원래 피부보다 조금이라도 밝게 가는게 대부분이니 좀 더 밝게 고르면 될 것 같았어요.
정식으로 베이 스피커 서비스를 받았으면 정확한 색을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굿슬립 가바 이벤트 존

 

여기는 굿슬립가바 이벤트존
인증샷 찍어 올리고 굿슬립가바 샘플 받아오기
집에 6개월치가 넘게 쟁여놨는데 여기서 만나니 반가웠어요.

 

달?

 

혜자인 꽃다발

 

이 정도에 팔천 원이면 혜자인 꽃다발
이렇게 립피커 서비스하고 왔는데요.
컬러칩을 알고 있으면 계속 주문도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베이스피커도 관심 있었는데 올해부터 비용이 올랐더라고요. 작년에 해 볼걸 ㅎ

 

 

반응형

댓글